인생 1막 한국/도시에서 삶

자기선언문

인해촌장 엄재석 2008. 6. 22. 17:58

자기선언문

1. 나의 10가지 소원
“나는 여기에 적은 10가지는 반드시 이룰 것이다”
-무엇보다 주님 사랑하기,
-상장 건설사 임원/경영자
-자기개발에 있어 건설/개발/환경학 학위취득하기
-정신적, 육체적인 건강 유지하기
-건설/환경 분야 신기술 개발에 기여하기
-경제적 여유 실현하기
-사회봉사를 통한 사랑의 실천하기
-적극적인 교회활동을 통한 영적활동하기
-사회적인 인적 네트워크의 충실하기
-가정에서의 존경받는 아빠되기

2. 나의 이상적인 가치 실현
“나는 꿈을 통해 세 가지의 가치를 실현할 것이다”
-기독교인으로 신앙생활의 완성
-사회적으로 사랑받는 구성원
-가정생활에서 행복추구

3. 나의 재능 100% 활용하기
-나의 재능, 특기: 글쓰기,
-재능으로 할 수 있는 일: 블로그 운영,
-하고 싶은 일: 기도하기, 봉사활동

4. 나의 실천 약속
“나는 소중한 내 꿈을 위해 구체적으로 이렇게 실천할 것이다”
1) 교회활동/새벽기도 참석
2) 술은 불가피한 경우 3잔 이하로
3) 현업에 충실하기--“지금 최선을 다하자”
4) 아내와 가족 사랑하기---하루 3번, 3분 이상 대화하기
5) 남의 입장에서 이해하자---“역지사지”
6) 인맥관리---매일 10인 이상 접촉하기
7) 자기개발---개발부분 교육과정 등록

8)독서하기---1주일에 1권 이상

9)부모님에게--3일에 1번 전화드리기

5. 나의 선언
"나의 꿈은 전공분야에서 인정받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"
"나는 그 꿈을 통해 개인적, 가정적, 사회적인 최고의 가치를 실현할 것이다"
"나는 기도하는 자세와 주님이 주신 재능을 이용해 반듯이 나의 꿈을 이룰 것이다"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2008년 6월 22일

각한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