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생 1막 한국/소망의 길

이 새벽의 이사야

인해촌장 엄재석 2010. 2. 25. 03:23

또 하나의 사건이 나의 새벽 잠을 깨운다.

아쉽고 안타까움에 펼친 성경책

이사야의 귀절들이다.

주여 이 환난에서 저를 구원하시고

저의 모든 죄악을 용서하소서....
 

 

 이사야 40:31

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

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

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

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.

 

이사야 41:10

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

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

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

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

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.

 

이사야 43:18

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

예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

 

이사야 43:19

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

이제 나타낼 것이라

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

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

 

이사야 43:25

나 곧 나는 나를 위하여

네 허물을 도말하는 자니

네 죄를 기억하지 아니하리라

 

이사야 44:22

내가 네 허물을 백빽한 구름의 사라짐같이,

네 죄를 도말하였으니 너는 내게 돌아오라

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니라.

 

이사야 43:1

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리라

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리라

너는 두려워 말라

내가 너를 구속하였고

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

너는 내 것이라      아멘